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세종 맛집] 브런치가 맛있는 아퀴진

세종LIFE가 시작되며,

브런치 식당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세종에서

HOT하다는

나성동에 위치한


아퀴진

artcuisine




아퀴진은

세종포레뷰 2층에 위치해있어요!

ㅎㅎㅎ

새롬동 바로 근처여서

걸어서 갈 수 있어요




브런치를 팔 뿐만 아니라

다양한 쿠킹수업도 있는 것 같아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꼭 들어보고 싶네요:-)




평일 점심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있었어요!


옆자리는 예약석이었는데,

예약을 하고 오는 것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메뉴판에 

아퀴진 음식에 대한 설명이 있어요!


먹으면 배가 편-안한 ㅋㅋㅋㅋ

좋습니다♥



리코타치즈샐러드를 먹을까?

연어 샌드위치를 먹을까 고민하다


연어글리브락스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보기만해도 신선해보이는...!





연어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를 같이 먹었는데용

합이 좋더라구요!ㅎㅎㅎ



다만 

연어양이 조금 더 많으면 좋겠다는 느낌..?

ㅎㅎㅎㅎ


신선한 샌드위치였어요!!!!

연어양이 조금 더 많다면 

완벽할 것 같습니당




아퀴진 샌드위치를 즐기는 법도 함께 주시는데용!

ㅋㅋㅋ

이 방법 그대로 먹어봤어요!


샌드위치가 쪼끔 커서 

한 입에 쏙 넣기는 불편하지만 

잘라서 먹으면 딱 좋습니다!





분위기 정말 좋죠?

세종에

브런치맛집이 생겨

정말정말정말 기쁩니당!!!!!





[아퀴진 메뉴]






다음엔 다른 메뉴를 꼭 먹어보고 싶어용!



[위치]


나성동 BRT 정류장에서 오송역방면으로 약 400m 직진하면 좌측에 보이는 세종포레뷰 시즌1 건물(새뜸마을 14단지 옆)의 2층




[운영시간]


매일 10:30 - 17:00

주일 휴무

(쿠킹클래스, 파티, 코스 , 단체예약 예외_


5시 이후엔 특별한 예약이 아닌 경우

열지 않으니

꼭 참고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