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세종 카페] 반곡동 플랜비커피로스터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운동에서 넘 만족스러웠던 카페인
플랜비커피로스터즈가
반곡동에도 2호점을 냈다고 하여
가보았습니다

플랜비커피로스터즈
Plan B coffee roasters

 

외관은 그레이톤으로
심플하고 감각적이었어요 ㅎㅎ

내부 공간은 꽤 넓직합니다

단체 손님을 위한
넓은 자리도 마련되어있네요

그리고 공간활용이 잘 되어 있답니다
등받이를 사이에 두고
테이블이 세팅되어있어서
비교적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콘센트도 자리마다 구비되어 있어서
공부, 작업하기 편리한 카페입니다

플랜비는
커피가 맛있기로 유명해서인지
드립커피 더치커피 등
판매하는 원두가 많았습니다

선물하기 좋아 보이네요!

커피뿐만 아니라
다양한 디저트도 구비되어 있어요!

고운점에서는
티라미슈(?) 가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나는데
고운점보다 케이크 종류가 다양하지 않나 싶습니다

메뉴판입니다
모든 커피가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한 것이
정말 좋았답니당

디카페인 라떼와
티라미슈❤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
공부하거나 작업할 때
또 방문할 것 같습니다

 

[오시는길]
세종 한누리대로 1934 메인타워 1층 107~110호

 

[영업시간]

평일 08:00-23:00 (주문마감 22:30)
주말/공휴일 09:00-22:00 (주문마감 21:30) ⠀

* 2020.1.1부터 변경*

 

영업시간이 2020년부터 위에 적힌 시간대로
변경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주차하기도 좋았습니다❤

세종 #카페 #맛집 #플랜비 #플랜비커피로스터즈 #반곡동 #디카페인 #분위기 #티라미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