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홍대 카페] 퐁당쇼콜라 맛집 달의 계단

퐁당쇼콜라를 좋아하는
잇샤를 위해
방문하게 된

달의계단

아기자기함이 가득했던 카페였습니다

홍대입구 근처에서
얼마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해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길에
화장실도 있네요!ㅎㅎ

연말이라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찍지 못해서
네이버에 있는 내부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아기자기한 작은 테이블들이
꽤 많이 놓여있어요

이렇게 책들도 진열되어 있고
저 옆으로 들어가면
창가자리인데요,
창가자리 인기가 꽤 많더라구요

메뉴판으 너무너무 귀엽죠 ㅎㅎ
아기자기한 그림들이 그려진 메뉴판입니다

바로 요 초코퐁당케이크를
먹으려고 합니다❤

퐁당쇼콜라는
시간으 10분 넘게 걸려서
라떼 먼저 나왔어요!

원래 2샷이 들어가는데
카페인에 취약한 저희는
1샷만ㅎㅎㅎ

부드럼고 맛있었어요

대망의 퐁당쇼콜라😀
제가 알고 있는 맛 그대로 였어요
달콤....
따뜻하고 찐한 초코가 그득그득

또 먹고 싶네요ㅠㅠ

[오시는 길]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7길 74

달콤한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당❤
스트레스 풀리는 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