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낙성대 빵집] 인생 빵집 장블랑제리

 벝가격은 착하고, 

속 재료는 풍성한 낙성대 유명 빵집

장블랑제리 에 다녀왔습니다.






저녁 7시쯤 늦은 시간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맘모스빵 대기가 끝난 상태여서

사람들이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가게 안에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어떤 빵들이 있는지 둘러볼까요?



버터앙팡.


제가 장블랑제리에서 제일 좋아하는 빵인데요,

바게트 안에 팥 듬뿍, 버터 듬뿍 있는 

앙버터입니다.


바게트면 딱딱해서..

입천장이 까지기 쉬운데,

바게트가 딱딱하지 않아서

촉촉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크림치즈번.


장블랑제리의 크림치즈번도

정말 인기메뉴입니다.


반을 가르면,

크림치즈가 정말 풍성하게 들어있어요.

크림치즈 좋아하는 분이라면

100% 만족할 맛입니다.




생크림단팥빵


이 빵도 정말정말

인기가 많은 메뉴인데요.

팥 듬뿍, 생크림 듬뿍 들어있는데요

ㅎㅎㅎㅎ

생크림+팥 조합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올리브 치아바타.


치아바타, 올리브 좋아하시는 분들의

취향저격할 수 있는 빵입니다.

저번에 먹었을 때에는

올리브가 한쪽에 몰려있었는데..


담백, 짭쪼롬한 빵입니다.



어니언 호두 베이글.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입니다.




멜론빵.


멜론빵은 사실 먹어보지 못했는데,

인기있는 메뉴라고 하네요!




이 외에도

생도넛, 팥 도넛등, 초코범벅(인기메뉴인데 품절되었어요ㅠㅠ) 등등

정말 많은 빵이 있습니다.



상도 정말 많이 받은

빵집이더라구요!


믿고 올만 한 곳이니,

근처에 오실일이 있으면 꼭 들려보세요




빵을 고르고 나면,

계산하기까지 줄이 꽤 긴데요!

혹시라도

다른 빵은 필요 없고, 시그니쳐 메뉴인 단팥빵만 고르실 분이라면

바로 계산할 수 있는

프리패스 계산대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멀리 오지 않아도

택배로 받을 수 있는

택배서비스가 생겼습니다.


단팥방, 팥소보로, 미니맘모스를 드시고 싶다면

택배로 받아보는 것도

좋으실 것  같아요!



* 특별히 맘모스빵은 

대기줄이 정말 길고,

구매하기 어려우니

택배로 받는 것이 더 좋을 것 같기도 합니다^^!



장블랑제리 단팥빵 선물세트입니다.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것 같아요!



근처에

'토프레스'라는 

카페가 있는데,


그 곳에서 음료를 드시면

함께 드실 수 있다고 하니

 참고부탁드려요!




생크림 등 온도에 민감한 재료가 들었다면

꼭꼭 냉장보관해주세요.




[운영 시간]


매일 7:00 - 22:00

일요일 휴무

명절 연휴 모두 휴무



[가격]


단팥빵 : 1800

고로케 : 2500

초코범벅 : 3000

생크림팥빵 : 2000

맘모스 : 6000

버터앙팡 : 5000



[오시는 길]


낙성대 4번 출구로 나오시면

금세 찾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