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상왕십리/왕십리 맛집] 인생 소고기, 한우가 맛있는 유래회관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를 먹으러

왕십리에 있는

마장동에서

소고기가 가-장 맛있는 

'유래회관'에 다녀왔습니다.




유래회관에 도착했습니다.

발렛이 가능한

주차걱정이 없는 곳이었습니다.




메뉴판이 정말 심플합니다.

ㅎㅎ

'한우'에 대한 자부심이

보이는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한우 생등심을 주문했어요!



이렇게 룸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모범업소로 지정도 되어있고,

원산지 표시 등등

서울시에서 인정받은 맛집이니

걱정없이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맛집입니다.




주문한

한우생등심이 니왔어요!!!!

양도 푸짐하고,

마블링도!!!!

정말 멋있네요



먼저

불판에

비계로 기름칠을 해줍니다!!!



그리고 잘 달구어진

돌판 위에

고기를 투하합니다!!!


(지글지글지글ㅎㅎㅎ)

정말 맛있는 소리가 들린답니다



한우...

그리고 소고기..


다 익혀먹으면

질겨지기 때문에


적당히 익혀 

소금에 콕 찍어 먹으니


정말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다 익은 고기는 저기 위에 올려주면

질겨지지 않고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유래회관의 별미입니다.


바로

된장국수인데요,



고기를 다 먹은 후,

고기를 먹은 그 돌판에 육수를 부어

칼국수면과 함께 먹는

된장국수입니다.



말만 들어도,

군침이 돌죠..?


정말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된장국수를 3인분 시켰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지금 사진에 보이는 국수는

주신 칼국수 양의 1/2 정도 밖에 안되는데요,

ㅎㅎㅎㅎ


한번에 다 담을 수 없어

나눠 넣었습니다.





익은 

된장국수의 모습입니다!


된장국수의 육수가 칼칼해서

정말 맛있었는데,

아기들이 먹기엔 조금 무리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칼칼하니깐..)


하지만 어른들 입맛으로는 정말 취.향.저.격 이랄까요?



유래회관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꼭꼭

드셔야 하는 별미입니다.



[유래회관 위치]


상왕십리역 근처에 있습니다


[운영 시간]


11:00 - 22:00

*명절만 휴무



[예약]

7명 이상 예약 가능하며,

단독 룸으로 준비 가능하다고 해요!!!

예약하고 가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