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백운호수 카페] 맛도 친절도 가격도 최고였던 백운커피

사람이 너무 많지도 않으면서

맛집이 많아

자주 찾아가게 되는 백운호수에서

새로운 카페를 찾게 되었습니다




백운호수가 보이는 view를 가진 카페의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9000원!!! 

사악한 가격인데요ㅠㅠ!



열심히 서칭한 결과

가격이 착한 카페가 있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바로

백운카페 입니다!





날이 많이 어두어진 뒤

방문해서

잘 보이지 않지만,

느낌이 되게 오묘한 곳이었어요!


사실

위치는 조금 외지기도 하고,

찾기 힘들기도 한데


공장을 개조한 느낌의 카페로

분위기는 정말 좋더라구요!




바로

'백운커피'랍니다



이렇게 들어가는 길에

식물들도 보이고,

루프탑도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가지 못했답니다!



백운커피는 공간이 크게

두 부분으로 나뉘어있는데요,


저희는 직접 음료를 제조하는 곳과 인접한 장소로 자리잡고 앉았습니다.



이렇게 한쪽에는 큰 테이블이 있습니다.

늦은 시간 방문이어서

큰 테이블의 프라이빗한 장소를

저희들끼리만 이용할 수 있어 좋았답니다.



이렇게 커피를 로스팅하는 곳이 있습니다.

시크니쳐 메뉴가 '원두' '커피'였으나

저희는 밤 늦게 방문하여

카페인을 지양하는 분위기어서

맛보지 못했어요ㅠㅠ





이렇게 진한 초코와 밀크티는 이미 제조된 상태로

유리 병에 넣어있었어요.


평소 밀크티를 좋아하는 저는

당연히 밀크티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자격증(?)도 많은

신뢰할 수 있는 

카페인 것 같아요!!!


뭔가가 많이 걸려있죠.?ㅎㅎㅎㅎ





[메뉴]



커피 및 음료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생초콜렛라떼(6.8)

밀크티(7.0)

녹차볼라떼(6.9)를 주문햇어요.





아래 가격도 참고해주세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습니다.

밀크티를 얼음잔에 따라

먹으면

정말 맛있죠!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어요!




생초콜렛라떼는 진하고 조금 꾸덕한 느낌이었어요!

단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녹차볼라떼는

라떼 위에 녹차아이스크림이 올라가 있는 음료입니다.


따로따로도 정말 맛있는데,

합쳐서 먹었는데도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주변 카페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

좋은 분위기,


그리고

직원분께서도 정말 친절하셨어요!ㅠㅠㅠ



오래 고민해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자신이 개발한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객관적, 솔직하게 평가해주시며

추천/비추천 해주시고ㅎㅎㅎㅎ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답니다.




백운호수 방문하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ㅎ



그런데...

가는 길은 조금 어렵더라구요!ㅠㅠ


지도를 꼭 잘 살펴보고 가세요!



[지도]




[시간]

화-금 : 11:00 -21:30

주말 : 11:00 - 22:00

월요일은 휴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