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세종 맛집] 깊은 맛이 나는 순대국밥 맛집 '충남순대국밥'

세종은 신도시라

깊은 맛이 나는..

추억 속의 순대국밥을 찾기가

쉽지 않은데,

 

정-말 

맛있는

입소문이 자자한

순대국밥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충남순대국밥'

 

행복도시에서 아주 조-금 벗어나면

금남면이 있는데,

그 곳에 위치해있어요!

 

금남시장 근처에 있는데,

토요일 점심인데

만석이고,

아버님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맛집 인증!)

 

메뉴입니다:)

식사류, 안주류가 많이 있지만

순대국밥으로 주문했어요.

 

7000원!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주문한 후

이렇게 밑반찬이 세팅됩니다.

 

머릿고기, 간 등이

서비스로 나오는데

이것이 정말 별미였어요.

 

머릿고기가 부들부들 특히 맛나네용

 

 

국밥과 곁들여 먹을

김치랑 깍두기도 준비하고,

 

 

따끈따끈

순대국밥이 나왔습니당!

 

들깨가루와 다대기를 추가로 넣으라고 하셨지만

따로 다대기를 넣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더라구요!

 

국물 속 숨겨져 있는

순대, 머릿고기, 곱창의 양도 많고

깊고 진한 맛이었습니다! 

 

 

왜 어르신들이 많이 오시는지

알 것 같은-

고향의 온 맛이었어요:-)

 

 

[위치]

 

 

[영업시간]

 

09:30 - 20:00

브레이크타임 : 14:00-16:30

 

세종에서

깊은 맛,

고향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