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세종시 카페] 초록초록 푸르른 전동면 카페 넘버트웰브(NO.12)

세종시에는

조금만 나가면

이런 곳에 카페가 있다고?

싶은 카페가 종종 있는데요!

 

 

멀리 나온 분위기 내고 싶을 때

정말 좋답니다.

 

 

글램핑장과 함께 어우러져

숲 속에서 캠핑하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여유롭고 분위기 좋은 카페를 알게되어

포스팅하게되었어요.

 

 

전동면에 위치한

넘버트엘브

NO.12

number twelve

 

할머니댁을 가는 것 같은 길을 지나

어어어 이곳이 맞나? 

생각이 든다면

잘 오고 계신겁니당!

 

 

 

3층 정도의 건물이 모두 카페인데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뷰가 정말 좋아요.

 

 

테라스도 있어서

날 좋은 날엔

야외에서 바깥 풍경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시면

정말 힐링될 것 같더라구요ㅠㅠㅠ

 

이 날도 너무 좋았어요.

 

빈티지스러우면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아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핸드드립 원두도 종류별로 있고,

케이크와 가은 디저트도 잘 준비되어 있어요.

 

 

이렇게 생긴

치즈케이크가 너무 먹고싶었는데,

ㅠㅠㅠ

제가 간 날은 12시정도인데도

품절되었더라구요...

 

아쉬워라ㅠㅠ

 

그래서 라떼와 로얄밀크티를 주문했씁니당! 

 

맛은 둘 다 괜찮았어요!

 

 

글램핑장과 함께 이용하기에

bgm으로 대중가요가 나오는데,

카페 자체의 분위기로는

조금 더 잔잔한 연주곡이 좋을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넘버 트웰브 위치]

 

세종 전동면 깊은내길 211

지번보덕리 292-7 넘버트웰브

 

[영업시간]

 

평일 10:00 - 21:00

주말 10:00 - 22:00

 

 

교외에 나온 느낌도 들고

푸르른 자연에서 힐링할 수 있는

NO.12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