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ㅁ 맛집

[세종 맛집] 새롬동 깔끔하고 맛있는 김형제 고기의 철학

기름 많이 튀고,

고기냄새가 온 몸에 가득,

고기 굽기도 힘들었던

옛-날 고깃집은 안녕!

 

 

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고기 냄새도 전혀 나지 않는

기름도 튀지 않고

깔-끔한

고깃집이 생겼습니다

 

 

김형제 고기의 철학

 

체인점으로 알고 있는데,

ㅎㅎㅎㅎ

새롬돔 지점이 더 맛난 것 같더라구요 ㅋㅋㅋ

 

 

 

어떤 메뉴를 시켜야 하나아

이베리코 숙성 고기를 먹을지

프리미엄 숙성 고기를 먹을지

고민이 되어

 

이번엔 프리미엄을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소금구이 숙성 생목살1. 뼈삼겹살1 

주문 완료.

 

 

 

이렇게 기본찬이 셋팅이 됩니다.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오니까,

국물류 따로 주문하지 않아도 되어 좋았어요.

 

 

저 핑크핑크한 것은

복분자 소금이에요!

복분자 소금에 콕 찍어먹으면 맛있다고 합니다.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는데요

 

1. 홀그레인머스타드 올려 먹기

2. 복분자 소금 찍어 먹기

3. 생와사비 찍어 먹기

4. 갈치속젓에 찍어 먹기

 

(어떻게 먹어도 맛나더라구요...)

 

 

이렇게 테이블당 화덕..? 같은

고기굽는 판이 있고

직원분이 구워주셔요.

그리고 저 파이프 속으로 연기가 쓕 들어갑니다.

 

 

2인분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요.

버섯이랑 감자까지♥ 

 

 

직원분이 구워주시면서

익은 고기는

앞쪽에 먹기 좋게 셋팅해주십니다.

 

남이 구워주는 고기ㅠㅠ

저는 고기를 잘 못 구워서

넘 좋더라구요! 

 

 

 

[김형제 위치]

새롬 하나로마트 건너편 :)

 

[운영시간]

매일 16:00 - 01:00

 

 

깔끔하고 맛난 고깃집

추천합니다!